home > >

NEWS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챔피언들이 예상하는 MAX FC 플라이급 1차방어전 결과는?

챔피언들이 예상하는 MAX FC 플라이급 1차방어전 결과는?


국내 최대 입식격투기 단체 MAX FC가 19번째 6월 22일(토) 전북 익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날 익산에선 박성희(25, 목포 스타)의 여성 밴텀급 1차 타이틀 방어전, 조 아르투르(22, 군산 엑스짐)의 플라이급 1차 타이틀 방어전, 그리고 조산해(24, 진해정의회관)와 오기노 유시(28, 일본)의 라이트급 초대 타이틀전, 등 3개 타이틀전이 진행된다. 그 중 현 맥스FC 챔피언들의 플라이급 1차 방어전 결과 예측을 들어 보았다.

플라이급 1차 방어전 - 조 아르투르 vs 사토 슈우토

[밴텀급 챔피언 윤덕재] 상대 선수가 홍콩 챔피언이라고 하는 만큼 아주 좋은 재미있는 경기가 될 것 같다. 하지만 평소 체중이 많이 나가고 힘과 테크닉이 좋은 조 아르투르의 승리를 예상한다. 6:4로 아르투르의 방어전 승리를 예상한다.

03b5701f1a91fd265bb422c70b44144f.jpg 


[미들급 챔피언 김준화] 조 아르투르가 이길 것 같다. 그의 펀치는 플라이급에서 볼 수 없는 엄청난 편치다.

[헤비급 챔피언 명현만] 창과 방패의 경기다. 단신 조 아르투르가 창이고 사토가 방패다. 경기의 관건은 조 아르투르의 압박을 사토가 얼마나 거리를 두고 카운터를 넣느냐인것 같다. 두 선수 모두 활발하게 공격하는 선수이고 승패를 예측하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그래도 조 아르투르의 강인한 육체와 압박으로 경기 중반쯤 펀치 KO승이 예상된다. 사토가 정확한 카운터를 넣을 수 있는 복싱스킬은 아니라고 생각된다. 조 아르투르가 흥분하지않고 정확한 타이밍만 잡는다면 충분히 경기 초반 KO승 가능하다.

MAX FC 현 챔피언들은 모두 현 플라이급 챔피언 조아르투르의 승리를 예상했다.

'MAXFC 19’는 6월 22일(토) 전라북도 익산 실내육관에서 열린다. TV스포츠채널 IB 스포츠와 네이버 스포츠TV 를 통해 오후 7시부터 생중계된다.

MAX FC 19 in 익산
- 일시 : 2019년 6월 22일(토) 오후 7시
- 장소 : 전라북도 익산 실내체육관
- 중계 : IB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 TV(생중계)

맥스 리그 확정대진
[여성 밴텀급 챔피언 1차 방어전] 박성희 vs 핌 에이란 삭차트리
[플라이급 챔피언 1차 방어전] 조 아르투르 vs 사토 슈우토
[라이트급 초대 타이틀전] 조산해 vs 오기노 유시
[미들급] 김민석 vs 안경준
[밴텀급] 이성준 vs 김도우
[페더급] 김명준 vs 김민준
오프닝 경기

[웰터급] 정승원 VS 이재원

[미들급] 정성욱 VS 이명준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뉴스타운(http://www.newstown.co.kr)